저는 주말마다 지인들과 함께 모임을 하고 있습니다. 최소 4명 이상 최대 8명의 모임이라 결코 인원이 적지 않은데요, 점심 식사 후에 다 함께 갈 카페를 알아보던 중에 좌석도 넓고 주차도 편리하며, 분위기 좋은 카페를 알게 되어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연수구 대형 루프탑 카페 아트리움 송도점을 소개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12:00 - 21:00

라스트 오더 20:30

주차 가능

아트리움 입구

 아트리움 송도점은 인천 라마다 호텔 뒤 언덕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3층 건물로 된 카페가 넓은 정원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주차장이 따로 있어서 주차하기에도 편리합니다. 

아트리움 정원

 주차 후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넓은 정원이 한눈에 펼쳐집니다. 정원이 잘 꾸며져 있고, 정원에서도 음료나 음식을 먹을 수 있는데, 날이 좋아져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나와서 음료를 즐기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작지만 연못과 폭포도 있는데 안에는 비단잉어들도 볼 수가 있었습니다. 

아트리움 1층 내부

 건물 안으로 들어가면 카페 내부가 굉장히 넓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2층은 전시 공간으로써 갤러리를 즐길 수 있고, 3층은 루프탑으로 되어 있어 경치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어느 층을 가더라도 깔끔하고 예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습니다. 갤러리 카페라는 특성 때문에 곳곳에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것도 참 좋았습니다. 

메뉴

 아트리움의 메뉴입니다. 다양한 음료뿐만 아니라 디저트와 브런치 메뉴도 눈에 띕니다. 와인들을 전시해 놓은 것도 볼 수 있었는데, 와인 디쉬도 따로 팔고 있더라고요. 저녁에 루프탑에서 와인을 마셔도 참 분위기 있고 좋을 것 같았습니다. 

음료 & 케이크

 1층에 여러 명이 앉을 수 있는 공간이 많은지라 1층에 좌석을 잡았습니다. 요즘 카페는 대부분 딱딱한 의자인데 이곳은 소파가 아주 푹신해서 편안하더라고요. 저희는 커피 및 음료와 케이크를 시켰는데, 그중에서도 아트리움의 2가지 대표 메뉴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트립 딸기라떼 / 아트리움 크림 라떼

 트립 딸기 라떼와 아트리움 크림 라떼입니다. 첫째로 딸기 라떼는 딸기 과육이 굉장히 많이 들어가 있는 음료입니다. 그저 시럽을 쓴 것이 아닌 생딸기의 과육을 사용함으로써 음료의 신선함과 씹는 맛을 살렸고, 그 위에 아이스크림을 얹은 아트리움만의 독특한 메뉴입니다. 참고로 남성 두 분이 딸기 라떼를 주문하셨는데 두 분 모두 너무 달지도 않고 맛있다고 하셨답니다! 나머지 한 메뉴는 아트리움 크림 라떼입니다. 아트리움 크림 라떼는 아트리움의 시그니쳐 메뉴인데, 부드러운 수제 크림을 첨가하여 달콤하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트리움을 방문하게 되시면 이 두 가지 메뉴를 추천드립니다! 볼 것도 많고 넓어서 편하게 쉴 수 있는 인천 대형 갤러리 카페 아트리움! 이번 주말에는 친구 혹은 가족들과 함께 방문해 보시는 게 어떨까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