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스타벅스에서 스프링 신메뉴를 출시했습니다. 슈크림라떼, 핑크 매그놀리아 레모네이드, 파인 코코 그리 요거트 블렌디드입니다. 신메뉴가 나왔으면 어떤지 맛을 보러 가야겠죠? 제가 신메뉴 3종을 모두 마셔보았습니다.

출처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

봄 한정 신메뉴답게 광고판을 화사한 핑크색으로 꾸며두었습니다. 새봄맞이라는 문구에 걸맞게 상큼하고 가벼운 맛을 기대해 보았습니다.

왼 파인코코 그린요거트 블렌디드/오 아이스 슈크림 라떼

우선 첫 번째로 마셔본 음료는 파인 코코 그린 요거트 블렌디드입니다. 이 음료는 파인애플 베이스, 코코넛 칩, 요거트가 섞인 음료이며 논 커피 음료입니다. 위의 초록색 가루가 코코넛 칩이라고 해요. 파인애플 때문에 상큼한 맛이 나는데, 위에 올라간 코코넛 칩이 약간 달콤합니다. 따라서 잘 섞어 주시면 달콤 상큼한 음료의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이스 슈크림 라떼

두 번째로 마셔본 메뉴는 슈크림 라떼입니다. 슈크림 라떼는 마니아들이 많지만 온고잉이 아닌 특정 시즌에만 한정으로 돌아옵니다. 사람들의 요청이 많아 매년 돌아오는 메뉴이고 저 또한 아주 좋아하는 메뉴인데 이번에도 돌아왔네요! 슈크림 라떼는 위에 올라간 부드러운 크림 맛이 일품입니다. 무조건 단 것이 아니라 폭신폭신하고 부드러워 역시나 맛있더라고요.

핑크 매그놀리아 레모네이드

마지막 메뉴인 핑크 매그놀리아 레모네이드입니다. 이 메뉴 또한 카페인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음료의 빨간색이 시선을 사로잡네요.

이 음료는 레모네이드와 매그놀리아 베이스, 클래식 시럽과 타임이라는 허브가 들어가 있습니다. 매그놀리아가 목련을 뜻한다는 건 알고 계시나요? 저에게는 목련 향이 크게 느껴지지는 않더라고요. 레모네이드라 하여 상큼한 맛을 기대했는데 생각보다는 달콤한 맛이 강했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시럽 맛이 많이 느껴져서 슈크림 라떼나 파인 코코 그린 요거트가 더 입맛에 맞았습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스프링 신메뉴 3종을 리뷰해 보았는데요, 신메뉴가 궁금하신 분들은 스타벅스 매장에 가서 한번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포스팅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