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일상을 보내고 나면 주말엔 조금 늘어지고 싶은 기분이 듭니다. 맛있는 것도 먹고 맥주도 한잔 하면서 주말을 즐기고 싶은데요, 맥주랑 먹기에 좋은 양꼬치 맛집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5년 넘게 찾아가고 있는 건대 양꼬치 맛집 송화 양꼬치를 소개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00- 새벽 2:00

 

 송화 양꼬치는 건대입구역 6번 출구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건대에 양꼬치 골목이 있어서 여러 양꼬치 가게가 모여 있는데 그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송화양꼬치

 이곳은 항상 사람이 붐빕니다. 저희는 5시 50분쯤 도착했는데도 1층이 만석이어서 2층으로 안내받았습니다. 양꼬치 골목에는 여러 가게가 있지만 유독 이곳만 붐비는 것을 보면 확실히 맛집이긴 한 것 같아요. 태블릿을 통해 주문하는 방식이며, 양꼬치도 종류가 있지만, 저희는 항상 오리지널 양꼬치와 꿔바로우를 시킵니다.  

양꼬치

 숯 위에서 돌아가는 양꼬치를 보고 있으면 양고기 특유의 향이 확 퍼지면서 침이 꼴깍 넘어갑니다. 양념을 잘하는 것인지 양고기 특유의 향이 많이 나지 않아 너무 좋더라고요. 노릇노릇하게 익어가는 양꼬치를 보며 맛을 기대하게 됩니다. 잘 익은 양꼬치를 쯔란에 찍어서 시원한 칭따오 맥주를 곁들이면 세상이 부럽지 않은 맛이 납니다. 

꿔바로우

 이곳을 또 좋아하는 이유는 이곳이 꿔바로우 맛집이기 때문입니다. 여러 곳에서 꿔바로우를 먹어봤지만, 이곳의 메인 음식은 꿔바로우가 아닐까 싶을 정도로 맛이 괜찮습니다. 딱딱한 튀김을 좋아하지 않는데 부드럽고 바삭합니다. 안에 고기도 두툼하게 들어있어 씹는 맛도 충분하더라고요. 양념도 자극적이거나 달지 않고 딱 적당하여 꼭 추천하고 싶은 메뉴입니다. 

서비스 물만두

 게다가 서비스도 푸짐하게 주십니다. 처음에는 저희가 시키지 않은 메뉴가 나와서 주문이 잘못되었는 줄 알고 당황했는데, 서비스라고 하셔서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서비스로 만두를 잔뜩 주셔서 신나게 먹었어요. 양꼬치나 꿔바로우의 맛도 좋고, 서비스도 푸짐한 건대 맛집 송화 양꼬치! 건대에 가게 되시면 꼭 한번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