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에 스타벅스에서 또 신상 음료를 출시하였습니다. 스타벅스는 이버에 FIND YOUR TASTE 스타벅스와 함께 내가 좋아하는 것을 즐기는 나만의 여름이라는 주제로 세 가지 음료를 내놓았습니다. 사실 지난번 메뉴는 그렇게까지 맛있다고 느낀 메뉴가 없었기 때문에 좀 더 기대감이 커졌습니다. 

스타벅스 신메뉴

 스무디를 좋아하고 망고나 패션 후르츠 같은 과일을 좋아하는지라 펀치 그래피티 블렌디드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펀치 그래피티 블렌디드는 노란색의 아주 상큼한 색상을 가진 음료인데, 망고, 사과, 핑크 구아바 파인애플 등 다양한 열대과일로 만든 스무디입니다. 게다가 컬러 드리즐을 사용하여 더더욱 예쁜 색감을 냈더라고요!

펀치 그래비티 블랜디드, 아메리카노,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망고 스무디를 매우 좋아하지만 스타벅스에는 망고 스무디를 판매하지 않아서 반가움이 컸습니다. 저는 달콤하고 진한 망고 스무디를 즐겨 마시며, 그나마 제 취향에 맞았던 스무디로는 엔제리너스의 망고 스무디입니다(다른 망고 스무디에 비해서 진한 편입니다). 상큼한 음료인 것을 고려하여 달콤한 블루베리가 올라간 치즈케이크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상큼한 펀치 그래비티 블랜디드

 컬러 드리즐이 사진에서보다 직접 보니 훨씬 예쁘더라고요. 얼음 또한 부드럽게 갈려 있어서 아주 시원합니다. 색깔이 노란색이어서 망고 맛이 강할 거라고 예상했었지만, 망고의 달콤함보다는 패션후르츠처럼 상큼한 맛이 더 강합니다. 여름에 딱 맞는 상큼하고 시원하면서도 톡톡 튀는 그런 음료였습니다. 상큼한 음료를 좋아하시거나 스무디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충분히 매력을 느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오랜만에 정말 마음에 드는 음료를 만나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점점 더워지는 날씨 속에서 스타벅스에서 시원하게 신상 음료를 즐겨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