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에는 자릿세 때문인지 생각보다 비싼 음식점들이 많습니다. 저는 다니는 미용실이 압구정에 위치하고 있어 3개월에 한 번 정도씩 압구정 도산공원 쪽을 가는데요, 이번에 들른 식당이 깔끔하면서도 가격도 적당한 편이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호호식당 도산공원점을 소개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14:40 - 17:00

호호식당 내부

 호호식당 도산공원점은 압구정로데오역 5번출구에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식당 자체는 꽤 넓고 큰 편입니다. 2층으로 되어 있고, 테이블 간 간격이 넓어서 좋더라고요. 웨이팅을 할 수도 있지만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해두고 방문하여 바로 안내받을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2층 창가 쪽으로 안내받았습니다. 매장이 넓은 편이라 웨이팅을 오래 하지는 않는 편이지만 불편하시다면 예약을 하고 가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네이버 예약 가능)

우나기동(장어덮밥) 20,000

 저희는 우나기동, 카이센동, 모짜렐라 치즈볼을 시켰습니다. 주변에 보니 돈카츠도 많이 드시더라고요. 장어덮밥이 나왔는데 장어가 듬뿍 올라가 있었습니다. 위에 발린 소스가 짭쪼롬하면서 달콤하여 맛있었고, 뻑뻑하지 않고 부드럽더라고요. 생강도 같이 들어가 있어서 물리지 않는 맛이라 좋았습니다. 스태미너에 좋은 메뉴인 것 같더라고요!

카이센동 21,000 / 모짜렐라치즈볼 8,000

 카이센동 또한 연어가 듬뿍 올라가 있고, 연어알과 성게가 들어가 있어 톡톡 터지는 맛이 재미있었습니다. 저도 카이센동을 여러 군데서 먹어봤지만 가끔 냉동연어를 써서 매우 차가운 경우가 있는데요, 호호식당은 신선하고 두툼하더라고요. 소스랑 함께 먹으면 간이 딱 맞아서 괜찮았습니다. 

 모짜렐라 치즈볼 또한 바삭하게 잘 튀겨진 데다가 안에 모짜렐라 치즈가 쭈욱 늘어나 곁들임으로 먹기에 딱 좋더라고요. 저희는 이날 술을 마시지 않았지만 술이 생각나는 메뉴들이었습니다. 압구정에서 깔끔한 맛집을 찾으신다면 호호식당 도산공원점을 추천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